안산카페추천_한옥스타일의 색다른 카페유일

2019. 5. 15. 13:15카페 이야기/안산

안녕하세요! 영만입니다.
오늘은 응디랑 함께 다녀왔던
갬성카페 추천해드려 볼까 합니다.
분위기좋은 한옥카페
주말에는 사람 넘나리 많아서 웨이팅
있습니다ㅜ.ㅜ
다들 재밌는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여자친구 응디가 요새 체중조절 한다고
저녁도 아예 안먹고 운동을 하고있어요
그래서 저는 항상 응디랑 같이 굶을 수 밖에
없어요 ㅠㅠ..
(사실 먹고싶은건 다먹음)
그래서 진짜 맛있는거 먹으러 가자고
약속했습니다~!
양꼬치도 먹고싶다먹고싶다
항상 그러고 있는데 사실 저희둘다
양꼬치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거든요...ㅋ

카페유일 한번 소개해드릴께요~!
오픈 12:00
마감 22:00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꽃우물1길 16-4
티맵에 주소찍고 갔는데 근처에 뭐가있을까
하며 들어왔는데 요렇게 이쁜 카페유일이+!!
주말 오후시간 때라 그런지 사람이 많더라구요
저희는 웨이팅 했습니다
갬성돋는 이런공간 정말 예쁘게 잘
꾸며놓았죠?
우리 주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그런 
감성이 가득한 곳과 또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
"카페 유일" 입니다.
도심 속에서 친근함과 제대로된 힐링을
느껴보실 분이라면 "카페유일"
들러보시길 추천드릴께요!
그런사람들이 많아서인지 카페유일에
발걸음은 끊이질 않더군요!

 

실내가 정말 포근하고 따듯하게
잘 되어있습니다
메뉴들도 그렇게 비싼편은 아니에요
특히 이집의 유명한것은 아인슈페너 인데요
이게 3가지 맛이나 있다고 합니다!

디저트도 많아요 그치만 하루 한정수량만
판매한다고 하오니 늦은저녁 가면
없을수도 있겠네요..
오늘의 디저트 이런식으로 준비되는것 같아요

실내에는 구석구석 작고 이쁜
소품들이 많이 배치되어 있어 구경하는 맛도
있어요
각각의 자리는 엄청 예쁘게 구성되어
있었지만 손님이 많아 사진은 찍지못했어요ㅠㅠ

그치만 외부에도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갬성
공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외부에서 바라본 실내인데
손님들이 커튼을 쳐놨네요ㅎㅎ
야외로 나와보시면 할머니네 시골에나
가면 늘 있던 모습들이 펼쳐져 있습니다.
나무로 된 탁상과 자갈밭 등
시골 마당, 평상 같은 모습들에서 또 다른
정겨움을 얻을 수 있는 곳인것 같아요


시멘트벽돌 테이블 귀엽죠?
저기서도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응디가 저기 시멘트 위에서 커피 사진찍으면
잘나올것 같다고 얼마나 보채던지!!!!!
그래서 가서 한방 찍었습니다 ㅎㅎㅎ
거기 앉아서 수다도떨고 마시기까지
했습니다.
뭐 근데 이 시멘트벽돌도 테이블이긴
하니까요
응디랑 저는 시그니쳐메뉴인
아인슈페너 그리고 아메리카노 주문했습니다
가운데 화로도 저렇게 있네요
여기 사람 손탄 고양이도 있던데
사진은 찍지못했습니다
가보시면 볼 수 있으실꺼에요
사람손을 많이타서 그런지 가까이가도
경계를 하나도 안하더라구요 ㅎㅎ
그런데 은지는 네발로 기어댕기는건
전부다 무서워합니다...
그래서 저도 다가가지 못해요
(자기가 무서워하면서 나까지 다가가지
못하게하는건 뭐지?!)
응디랑 100일 되던 날 갔어요
당근케잌이에요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응디는 당근은 먹지도 못하면서
당근케잌은 디따 잘먹습니다ㅋㅋㅋ
돼지래요~

항상 손만 등장했던 귀여운 응디입니다!!!
드디어 공개 뚜둔
예쁘지 않나요ㅎㅎㅎ
처음에 응디 만났을때 사진 못찍는다고
구박 엄청 받았었는데
맨날 데이트할때마다 사진 많이찍으니까
글쎄 사진찍는 실력도 늘더라구요?
ㅋㅋㅋㅋㅋ이제는 칭찬받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커플이나 친구끼리
인생샷찍으러 카페유일 한번씩 가보세요~

카페 전체샷 입니다!!!

바닥은 전부 자갈로 깔려있어요 실내도 무척 이쁘지만

나와서 카페 외부도 한번씩 둘러보시면 정말 이쁜곳 많고

인생샷 건질곳도 많이 있으니 나와서 한번씩 구경도

제가 사진에는 다담지 못했지만 주변에 둘러보시면

포토존이 이곳저곳 많이 있습니다.

가시게 되시면 꼭 한번 둘러보시구 가세요

카페 내부도 다 찍지 못하였지만 구석탱이에

이쁜 자리들이 넘쳐나니 한번씩 휙 돌아보고 나오세요ㅎㅎ

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가게바로옆 주차장도 있어 주차하기도
참 편리합니다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꽃우물1길 16-4
에 위치한 카페유일
요즘 날씨도 많이 따듯해지고 날도좋고
언제든지 사계절내내 찾아가도
갬성은 달라지지 않을 것 같아요
오히려 겨울에가면 겨울에 어울리는 갬성
여름에 가면 여름에 어울리는 갬성을 볼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안산 데이트코스로 너무 좋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