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_글램비(제부도)

2019. 5. 16. 00:22여행 이야기

안녕하세용 영만입니닷!
첨으로 여행이야기 게시글 포스팅해보네요
저번에 놀러갔던 제부도글램핑 글램비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
경기도 화성시 서신면 해안길64
031-357-7263

친구들과 한번 글램핑 해보고싶었는데
예전부터 제부도 오면 항상 이렇게
눈에 띄던게 바로 글램비 입니다!
제부도 올때마다 요기서 꼭 글램핑 해보고
싶다고 생각했었는데 결국 가보고서야
말았습니다!!!!!😆
숙박과 저녁바베큐 무한리필, 또 조식까지
되는 풀패키지 상품도 있구요
숙박만 할 수 도있구요!

친구들과의 첫 글램핑은 바로 요
글램비에서 했지요

넘나리 이쁘지 않나요 실제로 보면 더더
갬성 넘칩니다!
본격적으로 여름이 시작하기 앞서
성수기인 7~8월보다는
개인적으로 5~6월에 떠나기 좋은 것 같더라구요

일단 무엇보다 정말 좋은점은
몸만 가도 됩니다 흐흐
모든것이 다 갖춰져 있어요 글램비 캠핑장
한 가운데에 조리기구 식기도구 세면도구
각종 일회용품! 정말 없는게 없어요

야경은 더더욱 이뻐요
진짜 이 풍경에 반해서 글램비에 꼭 오고싶었죠
실제로 본다면 진짜 꼭 한번은 가고싶다고
느끼실거에요 저처럼
한창 야경에 빠져있다가 친구들이랑 사진도
넘예뻐서 몇번찍어봤어요

저기 위에 사진 내부에요
제 친구인데 소두에요 소두 옆에서 사진
찍으면 다 대두가 된답니다😂
지입으로는 지가 머리작다고 절대 인정 안합니다
왜지? 작다고 칭찬해주는건데.

낮에도 한방 찍어놨었는데
진짜 이것저것 구경하고 텐트 들어가서
주전부리좀 먹다보니 벌써 흐려져서
하늘이 어둑어둑 점점 더 이뻐지는
글램핑 글램비

뭐죠 이 억지웃음은 하하하하..
맨날 저렇게 웃으면 억지로 웃는다고
놀리는 응디 ㅠ.ㅠ
여러분도 억지로 미소짓고 있는걸로 보이시나요?..
포토존이 너무 많아요
여름에는 수영장도 오픈한다고 하네요
수영장 진짜 너무이용해보고 싶었는데

저희가 겨울에 가는바람에
수영장이 꽝꽝 얼어 붙어있어서 이용하지 못했어요
이번 여름시즌에 꼭한번 다시 놀러가서
수영장도 꼭한번 이용해보겠어!!!!

너무 이쁜곳이 많아 어디서 찍어야 할지
고민도 디따많이했는데 결국 정한곳이
여기ㅋㅋㅋ...
뒤에 배경이 넘나 예쁨
우산이 펼쳐져있을때 있고 접혀져있을때 있나봐요
한번 펼쳐보고 싶었는데 그냥 냅뒀습니다 ㅎㅎ

내부는 진짜 아늑하고 겨울엔 따듯하고
여름에는 시원하고 좋아요
화장실도 굉장히 청결하고 세면뿐 아니라
샤워까지도 가능합니다!!!
안에 침대2인용에 쇼파침대까지 있어
6명이서도 잘 수 있을 것 같아요
되게 넓어요 tv도 있어서 좋습니다!

여자친구 응디랑도 꼭 같이 와봐야겠어요☺
실컷 사진도찍고 구경하고 놀다보니
역시 바베큐파티를 안 할수 없겠죠?
캠핑의 꽃 바베큐!!!!!
(사실 바베큐 먹기 전 너무 배고파서
비빔면 우리 4개 끓여먹은거 비밀)

진짜 연기때문에 죽을뻔 했습니다
구우면서 몰래몰래 한점씩 주워먹었는데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저희는 고기랑 반찬을 밖에서 사왔지만
바베큐 무한리필 패키지를 이용하시면
고기랑 밑반찬들이 무제한 리필이용 가능하십니다!!!!!
바리바리 장봐오실필요 없어요

짜잔
드디어 먹을준비 완료
(사실 비빔면 먹는바람에 고기 다남긴거 비밀ㅋ)
일회용품이나 식기는 다 사무실에서
무료로 빌려줍니다!!!!
다먹고나서 반납하는곳에 가져다드리면
설거지도 안해도되요~
고기엔 역시 술이지ㅋㅋ

친구가 센스있게 저런 신기한 스티커를
만들어서 왔더라구요ㅋㅋㅋㅋㅋ
글램핑 하기전부터 너흴위한 선물이 있다면서
기대하라고 난리를 쳤는데 뭔가했는데
이거였어요 신기하죠
칭찬해줬슴다ㅎㅎㅎ😁

사계절 내내 이용가능한 제부도 글램핑장
글램비
이용하는 고객이 워낙 많아서 가시기 며칠 전
부터 꼭 예약하셔야 되요!
제부도는 물때가 있기때문에 물때 확인하는 것
도 중요하답니다
사실 가격은 그래도 비싼편에 속하는것같아요
그치만 정말 아깝지 않은 퀄리티와
친절하신 직원분들!! 넓은 주차장과 예쁜풍경들
부족함 없이 필요한물품은 다있고
정말 맨몸만오셔도 알차게 놀다가실수 있어
비싸다고 생각이 들지 않습니다.

친구들또는 가족, 연인과

추억만들기에는 이만한 곳이 없다고
생각이 들정도로 기억에 많이남는 글램핑
이였습니다!
현재 19년 5월, 6월 가격표도 올려드릴테니
참고하세요~

5월


6월
경기도 화성시 서신면 해안길64


'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행이야기_제주 다원다희연 이색동굴카페  (0) 2019.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