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맛집추천_인계동 쌀국수 에머이(에모이) emoi

2019. 5. 20. 21:26카페 이야기/수원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졌어요~
연인과 친구들과 함께 놀러가고 싶은날이에요
오늘은 쌀국수 포스팅을 해볼껀데요
신사동에서 유명한 쌀국수집 에모이 줄서서 먹는데요~

갑자기 여자친구가 쌀국수를 먹자고 해서 가게 되었습니다ㅎㅎ
인계동에서 마침 에모이 쌀국수집이 있더라구요!!!!

인계동 cgv 바로 뒷골목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인계동 1113-10   1층
031-223-7174
매일 11:00 ~ 22:00

개인적으로 쌀국수는 좋아하지 않지만
여자친구가 은근 쌀국수를 잘 찾더라구요...?
그래서 같이 먹으러 간 에모이 생면 쌀국수 전문점!

사람많으면 대기하는 곳도 있던 것 같은데..
여기는 신사동과 다르게 웨이팅은 없더라구요ㅎㅎ
주말에 갔는데..

그래도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아늑하니 잘해놨더라구요
사람이 없었지만 이 와중에도 직원분들이 청소도
깨끗히 하고 친절하십니다!

가족단위로 오기 좋고 유아의자도 있습니다~
생면에 20시간이상 우려낸 육수만을 사용한다는
베트남 쌀국수 맛집!

ㅋㅋㅋㅋ20시간 우려냈다니 기대해봅니다

가게 내부사진! 안이 참 넓죠?
주말인데 정말 한적했습니다...ㅠㅠ
직원분들은 홀에 3분이나 계셨는데..

처음 먹는 사람들도 쉽게 주문할 수 있도록
사진으로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앞에는 그림으로 메뉴 비주얼을 설명해주네요

메뉴판 / 메뉴

닭쌀국수 8900원
양지쌀국수 9800원
불고기 쌀국수 12000원
차돌 쌀국수 13000원
넴 6900원
볶음밥 9800원
야채볶음 9000원
분짜 15000원
반쎄오 18000원
짜까 22000원

개인적으로 전 차돌쌀국수 !!!!!!!!!


이건 상세 메뉴판이에요~
글씨가 잘 안보이시죠

쌀국수
- 하노이 스타일의 진한 육수와 에머이에서
특허 받은 생면으로 만든 베트남 쌀국수

닭쌀국수
- 깔끔하고 담백한 닭육수와 에머이에서 특허 받은
생면으로 만든 베트남 전통 쌀국수

분짜
- 새콤달콤한 분짜소스에 숯불돼지고기, 넴, 완자, 허브를
생면과 함께 곁들여먹는 신선하면서도 다채로운
베트남 요리

반쎄오
- 다양한 허브의  채소를 속재료와 함께 라이스페이퍼에
말아 소스를 찍어먹는 베트남식 부침개

볶음밥
- 허브 오일과 신선한 채소, 새우를 볶아낸 베트남 정통 볶음밥

야채볶음
- 베트남에서 가장 많이 먹는 채소를 굴소스와
함께 볶은 음식


- 라이스페이퍼에 고이와 채소를 넣고
돌돌 말아서 기름에 튀긴
베트남식 만두

저는 쌀국수중에 가장 맛있다는
차돌박이 쌀국수 주문했구요
여자친구랑 이것저것 시켜먹어볼려고 차돌박이
쌀국수에 면추가 해서 하나만 주문했습니다!
차돌박이 쌀국수에 칠리소스 살짝
찍어서 드셔보시면 알아요
왜 차돌박이 쌀국수를 시켜먹는지 ㅎㅎㅎ
저는 양파도 넣어서먹었어요!

국물은 역시 진짜 20시간 이상 끓여서인지
부드럽고 담백하고 진한게 느껴집니다.
술먹고 해장할 때 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맛을보면 딱 아실겁니다!!!!!

처음에 진짜 두개시킬까 고민 많이했는데..
하나시키길 잘했어요 한개에 면추가 1000원 하시면
양이 많더라구요 ~ 이것저것
드셔보실 분들은 하나 시키는거 추천!

예전에는 면추가 1번은 공짜였다는데
지금은 처음에도 천원 추가로 받고 있네요!

새콤달콤한 분짜소스에 숯불돼지고기와
생면과 채소를 곁들여서 싸먹는 분짜입니다.

저기 사진끝에보이는 당근 둥둥떠다니는게
분짜 소스입니다~ 처음엔 뭔가 싶었어요ㅋㅋㅋㅋ
음 처음 딱 소스찍고 채소와 고기곁을여먹기전
소스맛을보고 이게 조화가 잘 맞을까?
했는데 진짜 맛있습니다!!!!

뭔가 입에넣으면 여러가지맛이 합쳐져 잘 어울리는
조합이에요
그리고 분짜를 시키면 넴이 기본적으로 4조각이
나오더라구요... 아 메뉴판좀 제대로 읽어볼껄..

그런줄도 모르고 저희는 분짜와 넴까지 따로
주문을 해버렸습니다 ㅠ.ㅠ
처음 가보시는분들은 저희와 같은 실수를 하지
마시길......

넴이 나오지만.. 도 넴을 시켜버렸넴..
직원분들은 저희가 넴을 엄청 좋아하는줄 알겠어요
ㅋㅋㅋㅋㅋ 윽 결국 넴은 몇조각 남겼습니다..
베트남식 튀김만두 넴이에요!

그치만 분짜에 넴을 싸먹지않고
사이드메뉴 마냥 따로먹어도 맛있습니다
바삭바삭한 식감의 튀김옷과 속이 꽉 찬
고기들!!! 분짜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사실저는 나오지도 않는 간장소스를 굳이 달라해서 찍어먹었습니다 ㅋ)

처음 맛보시는분들도 아마 익숙한?맛?
이고 맛있다고 좋아하실거에요~
바삭바삭 씹는맛이 있어 아마 여러분들도
좋아하실꺼에요

이렇게 수저에 면을 올리고
그 위에 채소를 곁들이고 숯불돼지고기를
분짜 소스에 올려 한입에 집어넣기!
맛의 조화가 잘 이루어지더라구요

적당히 맛있었던 인계동 에머이!

인계동 1113-10   1층
031-223-7174
매일 11:00 ~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