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맛집추천_정육식당 맛집 달려라소돼지

2019. 5. 9. 23:50맛집 이야기/동탄

안녕하세요 영만이에용😁
오늘은 동탄회식장소 추천해드려볼까 합니다😄
방교리 동탄 프리미엄아울렛 초입에 위치한
달려라소돼지 입니당
경기 화성시 방교동 778-4
031-377-7487

건물뒷편 가시면 전용 주차장 있습니다😄


달려라 소돼지는 체인점으로
사실제가 수원점에 갔을땐 별로였거든요
긴가민가 하다 오늘 가게된 동탄
달려라소돼지!

네 정육식당입니다.
정육코너에서 원하는부위 골라 드실 수 있어요
보통 정육식당은 상차림비를 받잖아요?
뚜둔 달려라소돼지는 받지 않더라구요!!!!!!!

인테리어는 깔끔하게 잘 해놨습니다!
가게에 환풍도 잘되 좋더라구요😆
안에 룸식도 있지만 만석으로인해
못찍었어요 ㅠㅠ

식사, 요리메뉴도 다양합니다!

상차림비도 없는데 반찬이 다양해 좋더라구요

쌈도 무제한이라는...!!!!
선지해장국도 나와요 정말 맛있습니다☺

저는 한우모듬구이 먹었는데요
예전에 수원에서 먹었던 맛이랑 걱정과다르게
맛있더라구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회사 회식겸 왔는데 팀장님이 발렌타인17년
산을 가져오셨어요...ㅋㅋㅋㅋ
주인 아주머니께서 먹어도 괜찮다고
얼음까지 가져다주셨네요...

고기집에서 발렌타인이라니,
소고기와 은근  잘 어울리더라구요ㅎㅎ

키야... 소고기는 정말 금방 익어서 좋아요☺

사진이 그렇게 맛깔스럽게 안나왔죠?
모듬구이는 3명이서먹으면 양이 괜찮을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7명이서 5판먹었습니다😖

나중엔 고기가 계속 쌓였습니다😆😆😆😆

등심도 쫙!!!!!!! 역시 소고기 등심 정말
맛나요☺

역시 고기엔 냉면이 빠질 수 없겠죠?
여기집은 알계란대신 다른방식으로
계란이 들어가네요ㅎㅎ
개인적으로 냉면 맛은 별로였습니다ㅠㅠ
못먹을정도는 아니에요ㅎㅎ
고기는 사장님이 직접 매일 신선한 재료로
가져오신다네요!!!!
직원분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옆에서 굽는거 도와준답니다😄
친절하셔요

먹다보니 사시미를 시켰습니다...ㅋㅋㅋㅋ
음 가격은 30,000원 인데요
저는 역시나 육회가 더 맛있습니다ㅠㅠ

동탄 정육식당 달려라소돼지
합리적인 고기가격에 상차림비용도 없고
괜찮은 반찬들에 넉넉한 식당크기
가족외식이나 단체회식도 가능한 룸,
공간도넓고 더 필요한거 없는지 물어보는
친절한 직원분들😆

한번가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맛집 이야기 > 동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탄맛집추천_신동탄횟집  (0) 2019.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