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맛집추천_신동탄횟집

2019. 5. 15. 12:47맛집 이야기/동탄

안녕하세유 영만입니다.
오늘은 동탄 방교동에 있는 횟집
포스팅 해보려구요!

여기 위치가 동탄산업단지 근처라 회식하기
딱 좋을 것 같네요~~
저는 회식은 아니구 4명이서 회가먹고 싶어
찾아가봤습니다😆

경기도 화성시 동탄산단8길 19

오랜만에 회가 먹고싶었는데 마침
가까운곳에 신동탄횟집이 똭!!!
뒷 편에 주차장도 있어서 괜찮더라구요
지하주차장

저희는 차를 놓고왔지만 다음에 타고오면
이 지하주차장에 주차 하면 될 것 같아요!
사실 지하주차장 들어가지 않아도 주변 곳곳에
주차할 공간이 많이있습니다!
그리고 지상 주차장도 있어요^)^

내부가 굉장히 깔끔하죠? 신발벗는 곳은
저렇게 LED가 나오네요 항시ㅋㅋㅋ
각각 룸 형식만 있어요 아예 회식을 저격하고
인테리어를 했나봐요ㅎㅎ 큰방도 있고
작은방도 있어요 큰방은 정말 넓어요
가족단위나 친구끼리와도 방에
저희끼리만 있으니 편하고 시끄럽게
맘편히 떠들 수 있으니 맘도 편하더라구요
다음에 회식은 요기로 오자고 해야겠어요😄

깨끗하고 아늑한거 좋아하는사람 한테
취향저격~
아 공기밥 무한리필이래요😆

저희는 상차림4인 코스 주문했습니다.
스끼다시가 무려 30여가지나 나온다네요!!!
저는 사진에 다 담지 못하였지만
(눈치보여서.....)

처음에 이렇게 죽통밥을 주더라구요
까먹기 빼먹기 힘들었어요😂
맛은 짭잘하고 음 먹을만했어요~
밥이 적다구요?
아니에요 공기밥이 무한리필이라
계속계속 시키기 가능하답니다.

회는 거의 마지막쯤에 나와요
스끼다시가 워낙 많이나와서 먹다보면
배가차더라구요 그래서 회를 많이못먹었다는..
그래도 스끼다시 골라먹는재미가 있습니다.

산낙지가 힘이 무쟈게 쎄더라구요ㅋㅋㅋㅋ
거짓말안치고 먹기 힘들었어요
그만큼 싱싱하다는 거겠죠?😂😂
나중에는 낙지탕탕이를 해서 먹어버렸습니다 ㅎㅎ
역시 낙지탕탕이가 최고~!

소고기도 맛볼 수 있어요!!! 음 역시 고기는
고기전문점으로"~

닭꼬치 진짜맛있었는데....
근데 요렇게나오는 스끼다시들은
더 달라고하면 또 리필해주시기는 하더라구요
그래서 맛있는것들은 더 리필 해먹었어요!!!!
사진에 많은 음식을 다 담지는 못했지만
냉모밀도 나오구요 우동도나오고 초밥
이랑 꽁치 여러 생선들이 나와요ㅎㅎ

마지막에는 메인 대망의 회가~~~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푸짐하고 싱싱하더라구요
동네 횟집 퀄리티가아닌듯~~
이정도 퀄리티면 굳이 바다까지 가서 고생하며
회 사먹을 필요 없다고 느껴지더라구요

사장님의 노련한 손길로 손질 된 회들~!
스끼다시 먹고있으니 회가 언제나오나
기다려지지도 않던 찰나에 등장
회가 정말 신선하구요
통통하고 쫀득하니 말이 필요없어요~

메인 회가 나와도 계속 등장하는 스끼다시들

치우고 들어오고 치우고 들어오고
정말 한번 가보시면 언제까지 등장하지?
이럴 수 있습니다😂😂😂😂
우동하고 소바까지 나올줄은 몰랐는데..

우동이 멀리있어서 우동좀 달라했더니...
앞접시가 없어 소라껍질에다 주네요?
ㅋㅋㅋㅋㅋㅋ웃기지 않나요
사실 여기에 소주도 받아 먹었습니다~!

아..  콘샐러드도 리필 많이 했는데 정작
사진은 못찍었네요 역시 횟집하면 콘샐러드이죠?
콘샐러드에 마요네즈 듬뿍담아서 나오더라구요~
이건 메로구이 식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뭔가 어떻게생겨먹은건지 모르겠습니다...

마지막에는 역시 매운탕이죠~
배가 너무불렀으나 안먹을 수 없겠죠
라면사리까지 추가해서 똭!!!! 소주안주로 최고
배터질뻔 했는데 막상 비쥬얼보니
그냥 지나칠 수 없겠더라고요ㅎㅎ

진짜 오랜만에 제대로 된 활어회랑
스키다시 먹고와서 이 날 기분은 최고조~~~
였습니다.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근처 사시는 분들은 포장해서 가족끼리
오붓하게 드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포장은 멍게 서비스래요 세상에나)
(저는멍게 못먹지만_)
저도 이동네 주민 하고싶습니다...ㅋㅋㅋㅋㅋ

다음에 회식할때는 꼭 이곳을 추천해보겠어요!
여러분들도 꼭 한번 드셔보세요!!!!!!!


<신동탄횟집>
031-372-9893
경기도 화성시 동탄산단8길 19


'맛집 이야기 > 동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탄맛집추천_정육식당 맛집 달려라소돼지  (0) 2019.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