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한정보_트롤리눈알젤리 구매후기와 구매방법!

2019. 5. 13. 11:02유익한 이야기

안녕하세유 영만입니다😆
요새 유뷰버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는
트롤리 눈알젤리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워낙 희귀하고 신기해서 인기가
더 많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저는 회사 과장님께 받아서
여자친구랑 나눠먹어봤어요!!!!

약간 징그럽긴 하지만 한번쯤
구매해서 먹어보고 싶게 생기지 않았나요
ㅋㅋㅋㅋㅋ
뭐 인기가 워낙 많아져
문방구에서도 팔고 코스트코에서도
구할수는 있다고 하네요
그치만 문방구는 여러곳 돌아다녀도
다팔렸고 개당 천원이라는....

말랑말랑한 젤리를 한입 베어물면
빨간시럽이 흘러나와요😂 신맛입니다
그리고 젤리 눈알부분들은 다 음 하리보
젤리 같은 좀 딱딱한젤리라고 생각
하시면 되겠네요!!
뭔가 오래보고 있으면 오싹함?
그런 기분이...ㅋㅋㅋㅋ
신기한 식감과 호기심까지 불러일으키는
눈알젤리 그래서 유튜버분들께
인기가 많은가 봐요ㅎㅎ
먹는게 아니고 말캉말캉한게 장난감 같기도
해서 가지고 놀고싶어요ㅎㅎ

색은 요렇게 4종류가 있고 맛은 똑같습니다
젤리안에는 시럽이 들어있는데 신맛이 강해요
!
하필 시럽도 빨간색이라 더 징그럽다는...😂
운좋게 저도 받아서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은 있어요!!
아이들도 엄청 좋아한다고 해요ㅎㅎ

저는 유튜브에서도 재열님, 떵개떵님, 띠미님
영상을 보고 한번 먹어보고 싶단 생각을
했었는데 운좋게 과장님께 선물을 받았죠
음 일단 트롤리눈알젤리는 배송도 가능합니다
해외직구지만 어렵지 않아요
티몬이나 옥션 마켓 등 에서 쉽게 해외직구로
연결이되어있어 쉽지만 다만 배송이 좀
느리다고 알고있습니다!
배송비도 6천원 이상이라 지인분과 같이
구매하거나 한박스 재미로 구매하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것같아요
원래는 품절이 항상 일어났는데
인기가 많다보니 물량이 많아진것 같아서
검색만 하시면 쉽게 접해보실 수 있을거에요

한번 구매하시기전에 유튜브에 검색만
하셔도 어떤 젤리인지 금방 알 수 있으니
한번씩 검색하셔서 보시구 결정해보세요
재밌고 신기하고 희귀한 젤리
트롤리 눈알젤리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