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추천_배틀그라운드와 비슷한 총게임 fps 배틀랜드!!

2019. 5. 20. 00:40모바일게임 리뷰

안녕하세용 영만입니다~!
배틀그라운드 형식의 모바일게임
배틀랜드

오랜만에 모바일게임 리뷰하는데요!!!
아는 형한테 추천받은게임 배틀랜드 리뷰
해보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의 열풍이 불어도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들로 언제
어디서나 한번 플레이 5분 내외
배틀랜드!

배틀그라운드 형식의 모바일게임
쉽고 간단하여 누구나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아기자기하죠?
솔로 플레이도 가능하고~
친구와 함께 듀오 플레이가능하고~
친구들과 함께 4명이 한팀이 되어서
스쿼드모드 가능합니다!!!

배틀랜드
어디서 많이 들어보셨죠?
그렇습니다 배틀그라운드와 같은 형식의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게임이에요

배틀그라운드와 같이 섬에 떨어져서
최후의 1인이 될 수 있게 서바이벌 하는거죠
탑뷰 형식의 3d 게임이라
플레이내내 전혀 어지럽지 않습니다

그리고 바쁜 현대인으로써 장시간 플레이
를 싫어하시는분이 많을텐데요

배틀랜드는 게임 시간이 5분이내라
간단하게 플레이하기 딱 좋아요
단 5분플레이지만 30판~100판
해버릴 수도 있습니다 중독적이라서요ㅋㅋㅋ

게임 내 조작이 정말 간단하고
복잡하지 않아 전혀 튜토리얼 조차
하지 않으셔도 금방 적응 하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토어에 배틀랜드 검색하시면
쉽고 편하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요
벌써 천만 이상유저들이 다운로드를
했네요 ㄷㄷㄷㄷㄷㄷ

인게임 메인화면 입니다.
캐릭터 아기자기해서 정말 귀엽지 않나요
게임 솔플하고 싶을땐 바로 전투 누르시면
되요
듀오나 스쿼드로 바꾸고싶다면
전투옆 게임모드를 바꿔주심 됩니다ㅎㅎ

요런식으로 원하시는 모드 골라
플레이하시면 되겠네요~!

-게임 설명-
플레이 설명 드리겠습니다
모드를 고르고 게임을 시작하시면
로딩이 되는데 보통 유저가 32명이
모이면 위 사진처럼 시작이됩니다.

첫 시작에 착륙지점을 선택해야 하는데
 원하시는 지점 터치하시면
캐릭터가 거기로 낙하산타고 이동합니다
ㅎㅎ

인게임 플레이 캐릭터도 아기자기하니
귀엽죠?
전 부두쪽으로 내렸어요
귀여운 낙하산을 타고 내렸으니
이제 죽이러 갈겁니다.

하단의 게이지는 나의 체력을 나타내고
그 바로 위 빈칸게이지는 쉴드로
필드의 드랍되는 쉴드아이템을 먹으면
게이지가 차 싸울때 더 유리하게되죠

길가다가 방패아이템 있으면 무조건 드세요

저기 총이있네요 먹어야 하는데
옆에 붉은원 보이시나요
배틀그라운드를 하셨던 분이라면 알텐데
시간이 지날수록 자신이 활동할 수 있는
범위가 점점 좁혀집니다.

빨간원 밖에있다면 캐릭의 hp가 점점 닳게
됩니다.
가운데 위에 빨간색 원안에 숫자가 적힌게
보이시나요?
저 카운트가 0 이되면 빨간원이 줄어들기
때문에 시간을 잘보고 판단하셔야 됩니다

원이 줄어들다보면 결국엔 원 한가운데에
적과 마주칠 수 밖에없겠죠?
그럼 죽이고 마지막 최후까지 살아남는 사람이
승자가 되는 서바이벌 게임 입니다!!

총은 한가지밖에 들 수 없으니
자신이 원하는총을 가지고 있다면
다른 총은 드시지마세요
갖고있는총이 사라지게됩니다...ㅋㅋㅋ

저는 쉴드아이템을 먹었더니 파란색 게이지가
올라갔죠?
총알에 맞았을때 저 방패게이지가 대신 닳게
됩니다.
일단 방패고뭐고 총이 우선입니다.
총이있어야 자신을 지킬 수 있겠죠?
총과 총알을 눈에보이는대로 우선적으로
주워줍시다!

풀숲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저는 풀숲안에 숨어 몸이 반투명이 되었고
적군이 왔을때 제가 움직이지 않는이상
적은 저를 볼수없습니다.

그치만 적은 풀숲이보이면 사람이 있든없든
총을 마구잡이로 쏴버립니다...
총알에 한대라도 맞으면 풀숲에 은신해 있다는걸
들키게 되죠..

적 한테 맞아 죽었습니다...
순위는 9위네요ㅋㅋ...
만약 내가 적을 죽이면 상대방이 가지고있던
아이템들이 드랍하게 됩니다!

총알이 거의다떨어지고 주변에 총알이없다면
적을죽이고 아이템을 뺏어버리면 되겠죠?☺

누구에게 어떤식으로 당했는지 알려주네요
게임이 끝났을 때 몇명을죽였는지 알 수
있습니다. 많이처치 할수록 받는 경험치에
양도 달라보이네요~

캐릭터 스킨이 정말 많죠?
하지만 스킨은 어떠한 영향도 플레이에
하는데 있어서 주지 않습니다.
그치만 인게임 내에서 볼 때 상대방에게도
스킨모습처럼 보이니 스킨은 모으고 싶겠죠?

스킨은 뽑기나 플레이함으로써 얻을 수
있으니 다양한 스킨 모으기에
도전해보세요!
개인적으로 스핑크스 스킨이 탐나더라구요
ㅎㅎ게임플레이시 상대방에게 죽으면
상대방캐릭터의 춤을 봐야하거든요
열받겠죠?

다양한 총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그냥 기본적으로 길이가 긴 저격총들은
멀리에 있는적을 맞출 수 있고 데미지가
쌘 편이지만 쏘는속도의 쿨타임이 길고

기관총이나 돌격소총은
빠르게 연사할 수 있어 사실 모든 유저들이
선호하는 편이죠
저는 개인적으로 scar총을 좋아합니다만
필드에서 드랍율이 낮습니다ㅋㅋㅋ
여러분들도 스카 한번줍줍해서
써보세요~~~!!!!

그리고 맨아래 바주카포, 미니건, 쿼드주카
보이시나요 이 바주카들은
필드에 드랍하지 않습니다...
일정시간에 하늘에서 보급품이든
상자가 떨어지게 되는데
거기에서만 구할 수 있는 좋은총 입니다!!!!!

위력과 폭발성이 강해 한방만 맞아도
반피가 닳아버린다는...

이상으로 배틀그라운드 형식의
배틀랜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어디서나 쉽고 간단하게 플레이 할 수 있는
배틀랜드 경험해보세요!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도 잘 해준답니다!
연인끼리 친구끼리 가족끼리 플레이하면
더 재밌게 즐기실 수 있을꺼라 예상됩니다!!!
오랜만에 꿀잼게임 찾았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