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추천_럼블스타즈

2019. 5. 8. 13:19모바일게임 리뷰

안녕하세요 영만입니다😆
새로 나온지 꽤 됬지만 잘 알려지지
않은 중독성 강한 귀여운게임 하나
소개 해드리려고 해요!!!!!!
*솔직 후기 리뷰!!!!!!*
슈퍼쉘에서 만든 클래시로얄에 축구게임을
더한!

세로 모드로 플레이하는 럼블스타즈 입니당
귀엽죠 캐릭터들이...ㅋㅋ
오늘 리뷰하는 럼블스타즈가 초창기에
홍보안하다가 요즘은 많이하더라구요
저는 출시된지 얼마 안되서 바로
플레이를 해봤습니다!!!!!

메인 화면이에요 플레이 할 수록 저기
상자스탠드에 볼이 쌓이는데요 저기서
캐릭터들 모을 수 있습니다!!!!
먼저 플레이 화면 보실께요😖😖😖

각각 골키퍼는 필드에 시작과 동시에
소환됩니다.
그리고 밑에 귀여운 캐릭터들이 있죠?😆
캐릭아래 숫자에 맞게 게이지를 모으면
소환가능해요!!!
각 귀여운 캐릭마다 능력이 다 다르답니다ㅎㅎ

동물들 종류 보여드릴게요

처음에는 몇마리 없어요ㅋㅋㅋㅋㅋ
모아야 합니다ㅠㅠ
플레이 하면할수록 볼상자까면 모을 수 있어요😄
라인업은 총 8마리 출전 시킬 수 있습니다.

이렇게 상자에서 캐릭들 득템!!!!!!!!

슈퍼셀답게 역시 클랜이 존재합니다.
클랜끼리 친선경기 친구와함께 친선경기
가능합니당☺
역시나 과금 유도가 있긴한데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제가 플레이 한 결과 웬만해서 캐릭들
모을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시간마다 이런 이벤트
게임이 가능한데요 음..  이거는
해보셔야 이해 할 수 있습니다.
정말 재밌게 참신하게 만들어 놨더라구요

진입장벽이 높지않아 튜토리얼만 하시면
금방적응되고 즐기실 수 있을거에요

럼블스타즈에 대한 정보가 많이없어
제가 포스팅 한번 해봤습니다!!!!
아이폰은 앱스토어
안드로이드는 플레이스토어에
검색하시면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솔직히 중독성 있어서 저도 아직 하구있어요!!!
버스나 지하철 이용하실때 짬내서 하기
좋습니다ㅎㅎㅎ
그럼 잠깐잠깐 짬내서 하기좋은
럼블스타즈!!!!
한번 해보세요😆😆😆😆
ps-개구리 짱좋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