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추천_브롤스타즈

2019. 5. 8. 20:29모바일게임 리뷰

안녕하세요 영만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이미 유명한
브롤스타즈!!!!!!! 입니다
*솔직 후기 리뷰!!!!!!!*

저는 브롤스타즈 시작한지 꽤 됬습니다
중독성 강하고 틈날때 하기좋아
아직 모르시는분께 소개 해드리고자
가지고 나왔습니다!


3vs3 대전모드 이며
10명이서 개인전으로 서바이벌 모드도 있구요

인게임 속 스크린샷 입니다.
(상자를 부셔 에너지팩을 먹으면 더 쌔진다는~)

플레이스토어에서 가져온 설명 추가!
젬 그랩 (3vs3): 팀과 함께 보다 뛰어난 전략으로 상대 팀을 무너뜨리세요! 보석 10개를 모아 유지해 승리하세요! 처치되면 보석을 잃게 됩니다!
 - 쇼다운 (솔로/듀오): 생존을 위한 배틀 로얄 스타일의 게임 모드입니다. 브롤러의 파워업을 모으세요! 2인 또는 1인 모드로 플레이하며, 소란스러운 전장에서 최후까지 살아남으세요! 승자가 모든 것을 차지합니다!
 - 바운티 (3vs3): 상대 팀을 처치해서 별을 획득하세요! 가장 많은 별을 획득한 팀이 승리합니다!
 - 하이스트 (3vs3): 아군의 금고를 보호하고, 상대의 금고를 박살 내세요! 맵을 이동하며 상대를 날려버리고 금고까지 돌진하세요!
 - 브롤 볼(3vs3): 신규 게임 모드! 축구 실력을 뽐내며 전장을 달리면서 상대 팀 보다 먼저 2골을 선점하세요! 레드카드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
브롤러 종류

음 저는 25캐릭 중 19캐릭을 가지구 있네요
하늘바탕 : 기본캐릭
연두바탕 : 희귀캐릭(상자에서 잘 나옴)
파란바탕 : 초희귀캐릭(그럭저럭 잘 나옴)
보라바탕 : 영웅캐릭(잘나오는 편이지만 않나옴)
빨강바탕 : 전설캐릭(잘 안나옵니다ㅠㅠ)
노랑바탕 : 신화캐릭(얘네들 언제나오니ㅠㅠ)

클럽 컨텐츠가 있네요 저는 가입안했슴다ㅎㅎ

상점이에요 35레벨 팩 마냥 점수
도달할 때 마다 특가상품 뜨는데 음
솔직히 추천드리겠습니다. 정말 혜자거든요

보석 가격 입니다.
으 다사버리고 싶네요....

브롤볼 인게임 사진 입니다.
3vs3 형식이며 가운데 있는 볼을 잡고
상대진영에 먼저 넣은팀이 승리하는 모드☺

이 말고도 각각 많은 모드가 존재하는데요
예를들어 젬그랩이 3vs3 보석을 10개모아
지키는거라면
쇼 다운은 맵 가장자리부터 독구름이 몰려와
독구름을 피해 다른 플레이어를 물리치는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그러다보니 자신의 취향의 맞는 모드
골라서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쇼다운 즐겨합니다 하하하😁)

브롤러 마다 스킨도 존재하구 있습니다!!

게임을 승리할수록 트로피가 쌓이는데요
이것은 자기의 실력을 증명해낼 수 있죠😃

또한 플레이시 얻는 토큰으로
사진 왼쪽 하단 상자를 오픈하여
신규브롤러를 랜덤으로 얻을 수 있으니
무과금도 당연히 가능합니다☺

끝으로 저는 아직도 즐겨하는 게임 이구요
진입장벽이 높지않아 처음 튜토리얼만
한다면 금방 적응하여 전투에 뛰어들 수
있습니댜😆😆😆😆😆
aos게임 이니만큼 동료와 함께
전략, 전술, 조합을 맞춰 승리하는 게임

브롤스타즈!!!
한번 해보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