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맛집추천_냉동삽겹살이 맛있는 칠보회관

2019. 5. 11. 01:11맛집 이야기/수원

안녕하세요 영만이에요☺
오늘은 오픈했을때부터 항상 가고싶었던
칠보회관에 다녀왔습니다!!!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매실로 35-1 2층 칠보회관

가게 이름과 같이 옛날 마을회관 컨셉
인가봐요~ㅎㅎ

뭔가 했는데 노래 가사들이군요..
흥얼거리면서 올라가기~☺
너무나도 익숙한 가사들이죠?

여자친구 응디랑 같이갔습니다 히히
이쁜얼굴 손으로 가리다니ㅠㅠ
귀엽죠

이렇게 야외에서도 먹을 수 있습니다!!!
아 바베큐먹는 기분내려했는데
자리가 없습니다ㅠㅠ
입소문 쫙쫙퍼졌어요~~!
다음엔 꼭 야외에서 먹어주겠으ㅋㅋㅋ

안으로 들어가봤습니다!
옛날회관 느낌나지요?!

저희는 냉동삼겹살이 땡겨 일부로
찾아왔습니다 흐흐
가정식한식을 시키면 반찬이 엄청나온다고
해서 주문했는데 반찬이 다 떨어졌어요..
으 아쉽다ㅠㅠ

짠 냉동삼겹살~~~!!
얼른 구워봅시다+

그래도 기본반찬도 괜찮지요?
아주 마음에듭니다!
아 찌개는 따로 주문한거에요!
안에 꽃게가 들어가 국물맛이 끝내줍니다😄😄
밥 한공기뚝딱!

고기가 얇아서그런지 금방 익더라구요
파무침, 콩나물, 김치도 함께 구워줬어요~
음 냉동삼겹살도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고기에 냉면이 빠질 수 없죠?
냉면 맛 합격입니다!!! 아주시원시원해요
살얼음 가득! 고기에싸먹으면 최고😄

마지막으로 볶음밥까지~!
아 응디가 사진못찍게 노른자 터뜨리고서
혼자 웃고있네요... 악마같으니라고

맛있게 잘먹고 나가는길!

야외에서 먹으면 더더 맛도좋고 기분도
좋을것 같아요~ㅎㅎ
다음엔 꼭 야외에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번씩 드시러 가보세요~
추천합니다!

아! 일요일빼고는 24시입니다.
대박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