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_호매실 금곡동 송화강 명품양꼬치 리뷰

2019. 5. 19. 00:02맛집 이야기/수원

안녕하세요 영만입니다~!
날씨가 참 덥군요.. 이제는 저녁에도
쌀쌀하지가 않아요 긴팔을 입고 다닐 수 가
없습니다...
긴팔을 입을까 생각하다가도 이제
고민하게되네요ㅠㅠ
요새는 진짜 반팔만 입고 돌아다녔습니다 ㅎㅎ..

제가 양꼬치 딱 처음먹었을때
정말 맛이 없는곳에서 먹어서 양꼬치에
대한 안좋은 기억이 있어서
한동안 양꼬치를 먹지 않았어요..
그러다가 한번도 양꼬치를 먹지 안아본
여자친구인 응디가 양꼬치가 그렇게
먹고싶다고 예전부터 노래를 불러서
오늘 한번 수원 금곡동에 있는 양꼬치집에
다녀왔습니다!!!!
양꼬치 포스팅해볼게요 ㅎㅎ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 1119-1
031-296-8885
영업시간 : 14:00 ~ 02:00

저희 집이랑도 가까워서 항상
지나칠 때 마다 별 생각도 없었어요 사실은
양꼬치를 워낙 안좋아해서...ㅋ
오늘 가게될 줄은 몰랐습니다.
근데 소문은 많이 들었어요
여기 양꼬치가 정말 맛있다고!!!!!
금곡동, 호매실동 통틀어서 양꼬치
맛집이라네요?!

송화강 명품양꼬치는 체인점인듯 합니다!!
전체적으로 가게가 디게 깔끔했어요!
인테리어도 잘한 것 같고
통풍이나 환기같은것도 아주 잘 되있네요

가게 안에는 저렇게 스크린이
설치 되 있어서 요새 가게에 설치 되있는
티비와는 다른느낌이죠?
축구나 유명한 스포츠 하는 날이면
가게에 만석이 된다는 소리가 ㅎㅎ
가게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듯 합니다~

제가 저번에 가봤던 양꼬치 집보다 더
훨씬 깨끗하고 깔끔하고 넓고하네요!
단체석도 꽤있어서
회식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송화강 명품양꼬치 메뉴
양꼬치 가격은 어디가게를 가나
다 비슷비슷 한거 같아요
근데 맛은 역시나 가게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처음부터 저희는 양꼬치와 꿔바로우를
먹자고 메뉴를 정해 놓고 왔는데요~!
그런데 와서 테이블에 붙어있는 세트메뉴를 보니까
급 땡겨서 세트메뉴 주문했습니다 ㅎㅎ

사실 양꼬치집 오기전에 진짜
많이 먹고 왔는데 ㅎㅎ
양꼬치는 뭐 식사도 아니잖아요? 간식~~~
저희는 C세트를 주문했어요
양꼬치 + 마라꼬치 + 꿔바로우 or 해물짬뽕탕
저희는 꿔바로우 택했어요!!
마라꼬치가 뭔지 궁금해서
사장님께 여쭤봤더니 마라꼬치는
양꼬치가 매운양념 해서 나오는거래요~

두구두두구두구두구두구
나오자마자 양꼬치 올려버렸습니다~!
숯불에 구워먹더라구요
저렇게 올려 놓으면 알아서 데굴데굴 굴르며
골고루 익혀진답니다~
사실 그냥 양꼬치랑 마라꼬치랑 구분이 잘 안가요..

기본 고추간장소스랑 쯔란이 나옵니다!

요렇게.. 처음에는 딱보면 아 이게
마라꼬치구나~ 하고 알겠는데
먹다보면 뭐가뭔지 몰라요
익히면 더더욱 몰라요~

생각보다 양꼬치가 빨리 익더라구요
저는 전에 양꼬치 첨 먹었을때
맛이 너무 없어서.. 두근두근 하면서
마라꼬치를 먼저 한입 먹었는데
음 첨에 그 맛없던 기억이 싹 다 잊혀질정도로
맛이 있더라구요? 매콤해가지고ㅋㅋㅋㅋ
양비린내도 나지 않고 좋았어요

제가 왜 맨 처음에 양꼬치를 먹고 안좋은 기억이
있었는지 잊혀졌습니다.. 기억이 안나요

마라꼬치는 매콤에서 조금더 매운?
그정도이더라구요 매워요!
그리고 양끝에 굽고있는 마늘과 양꼬치를
같이 먹어봤어요!
역시 숯불에 구워서인지 양꼬치에 숯불향이
아주 잘 베어있어서 맛과 향이 넘 좋았어요
미친듯이 뜯어 먹었습니다ㅋㅋㅋ

그러던중 나온 꿔바로우~
노릇노릇 잘 튀겨져서 나왔어요
근데 꿔바로우 양에비해 가격은 좀 비싸더라구요..
18,000원 입니다 ㅠㅠ 고민되는 가격이죠..
근데 맛은 있더라구요 상큼시큼해가지고 소스가!
역시 꿔바로우는 양꼬치랑 잘어울려

울 이쁜 응디가 손수 다 가위로
잘라 줬습니다!!!!
더 맛있더라구요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양꼬치엔 찡따오~~~
괜히 유행어가 아닙니다.
진짜 잘어울려요!!!! 맛있어요
그리고 송화강 명품양꼬치집은
온면이랑 냉면이 그렇게 맛집이라든데..
저희도 오늘 먹어보려다가 진짜 너무
많이 먹는 것 같아서 참았습니다..

오늘 양꼬치먹은 기억이 너무 좋아서
다음에 꼭꼭꼭 가기로 약속해서요
그때는 냉면도 먹어보고 온면도 먹어보려구요
여러분들도 가시게되면 면 종류 한번
드셔보세요!!!
맛집이래요 ㅎㅎㅎ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 1119-1
031-296-8885
영업시간 : 14:00 ~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