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맛집추천_돈까스여행

2019. 5. 13. 00:14맛집 이야기/수원

안녕하세요 영만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돈까스여행
소개시켜 드릴려구 해요!
저는 돈까스를 아주좋아합니다😁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서부로 1640 )

돈까스여행 간판이 참 귀엽죠ㅎㅎ
주말점심에 갔더니 사람 꽤 있더라구요
 저는 몇번가봤지만 이제야 포스팅 해보네요
여기 돈까스집 세트메뉴는 가성비 갑 입니다☺

매장 입구입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에요
이번에 모밀이랑 같이나오는 세트메뉴
주문했었는데 아직 준비중이래요!!!
여름계절 메뉴입니다
아쉽지만 얼큰뚝배기우동 세트 시켰습니다

비쥬얼..  와
맛은 술먹고 해장하기 딱 입니다
매콤하고 맛있어요 최고에요
돈까스 소스는 뿌려서 나와요 세트메뉴는!

안심까스 단품도 시켰습니다
이야 부드러운게 양도많고 이건
찍먹이네요ㅎㅎ
수프도 따로나와요~~

제가 스파게티도 좋아하는데 진짜 맛나요
돈까스랑 어울리는 맛에
치즈는 듬뿍입니다!!! 한번 드셔보는거
추천드려요 돈까스에 곁들여먹으면 최고

분위기도 깔끔하고 좋아요
아 그리고 기다리는동안 비빔밥을
공짜로 셀프바에서 만들어먹을 수 있더라구요
정말 마음에들었습니다
(사실 배부를까봐 먹진 않았지만요ㅋㅋㅋ)

요기서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이번에 먹진 않았지만 저번에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기다리는동안 먹고있으면
돈까스가  똭!!!!!
밥은 무제한 이랍니다ㅎㅎ
가격에비해 양도많고 맛도 있고 정말 괜찮더라구요

음 저는 무조건 세트메뉴 추천드려요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주차자리도 많아서 차 끌고가기 좋아요☺

다먹고 나가면 커피한잔 할 수있는
요런 공간도 있어요ㅎㅎ 괜찮지 않나요
칼국수, 우동, 쌀국수 이런 매력적인
조합과 함께 돈까스여행에서 즐겨보세요~~~
가족단위 식사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아기의자도 달라고하면 줍니다~!
친절하신 직원분들도 계시구
먹는재미와 맛도 좋은 돈까스여행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