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맛집추천_여름엔 시원하게 청학동칡냉면

2019. 5. 12. 21:57맛집 이야기/수원

안녕하세요 영만입니다~~~!

이제 곧 더운 여름이 다가오고있습니다 ㅠㅠ...

그래서 오늘은 청학동 칡냉면~~!!!!! 소개해드리려

고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  경기 화성시 효행로 468  )

여름엔 당연히 냉면이죠?!

그치만 여기는 진짜 맛집입니다. 강추해요!!!!

여기는 겨울에도 자리가 거의 매일 꽉차다싶이 인기가많아요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2시쯤갔는데 이미 만석이더라구요..

근데 만석일뿐만아니라..

입구부터 코너를 돌아서 쭉.. 이 뒤까지 줄을 서있는게

보이시나요 ㅠㅠ..

저는 그래도 꼭 먹고싶어서 꾹 참고 기다렸습니다!!

근데 역시 냉면집이라 그런지 그렇게 오래기다리지는 않았어요

생각보다 빠르게 줄이 줄어듭니다!!

청학동 냉면집은 선불이에요! 들어갈때 입구에서 선결제를 하시면되요

그래서 줄서서 기다릴때 물냉면 먹을지 비빔냉면먹을지 고민하고 계셔야합니다 ㅎㅎ

기다리다가 배고파죽는줄 ㅠㅠㅠ 드디어 들어가게되었습니다!

메뉴가 참 간단하죠?

저희는 항상 여기오면 물만두를 꼭 시켜먹어요!

냉면이랑 정말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ㅎㅎ

진짜 살얼음보세요 대박시원합니다!

물은 셀프에요! 물 가지러가실때 옆에 온육수도 있거든요?

주전자에 담아서 셀프로 가져오시면 되는데

가시면 온육수는 꼭 드세요 정말 말그대로 뜨거운 냉면육수입니다.

맛있어요!!!

비빔냉면은 좀 매워요 매운거못드시면 물냉면 드시는거 추천합니다!

물냉면도 끝내주게 맛있거든요!

역시 장난꾸러기 응디

사진찍는데 방해한다 ㅠㅠ 손 뚱뚱해가지고 귀엽네요

(실제론 말랐음)

사람 장난 아니게 많아요

뒷편까지 꽉찼습니다!!!!!!짱

주차자리 많아요 조금만 기다리시면 금방금방 자리나옵니다!

진짜 청학동 칡냉면 맛집 추천드립니다. 정말 중독적인 맛이에요

계속계속 생각납니다 한번먹으면 저는 50번은 넘게 먹은거 같아요 ㅋㅋㅋㅋ

청학동 칡냉면 꼭 한번 가보세요 겨울에도 가게 됩니다.ㅋㅋㅋㅋㅋ

실내에서 사진찍는게 쉽지 않습니다 사람이 워낙많아서요...

맛은 정말 제가 책임질수 있다 말할 정도로 굿입니다.! 꼭 가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