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맛집추천_수원역 맛집 안경할머니곱창

2019. 5. 25. 13:35맛집 이야기/수원

안녕하세요 영만입니다.
오늘은 갑작스럽게 먹으러 간
수원역 안경 할머니 곱창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주말에는 웨이팅까지 해야 하는
안경할머니 곱창... 목요일 저녁에 한번 찾아가 봤는데요
역시나 만석이였는데 마침 한 테이블이
다 먹고 가시는 바람에 금방 들어가게 되었어요 ㅎㅎ...

경기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 2-10
주말 16:00 - 02:00
평일 16:00 - 24:00

수원역 매산시장에 위치한
수원역 안경할머니 곱창
체인점입니다 수원역에서는 유명해요~!
맛집으로 ㅎㅎ

가게 내부는 생각보다 작더라고요
그래서 웨이팅이 많은가 봐요....
가게가 협소해서 ㅎㅎ

저는 여자 친구랑 목요일 저녁에 갔는데도
만석이더라고요... 비록 얼마 안기 다렸지만
인기가 많은 듯해요
손님 나가면 또 들어오고 나가면 또 들어오고...
진짜 맛집이긴 한가 봄
사람들이 끊임없이 막 들어오는 거 보니

메뉴판은 왜 안경할머니 막창으로 도있지..?

아 가서 불막창을 먹을지, 양념을 먹을지...
고민하다 양념 막창을 한번 시켜봤어요 2인분~!

처음에는 기본 같은 메뉴로 2인분 이상 주문
하셔야 된다고 해요
다음번에는 소금 막창 먹어봐야지 ㅎㅎ

이 두메 뉴가 메인 메뉴라 그런지
멋있게 두 자리를 똮!!!!!!!!!
차지했네요

안경할머니 곱창 기본 반찬
저 빨간 소스는 양념 막창에 들어가는 소스입니다.
맛이 부족하면 더 찍어먹으라고 주신건 가...?

전 찍어먹었습니다... 양념이 돼있음에도 불구하고
저 소스가 양념 막창에 들어가는 소스인데

저 양념이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대중적인
양념 맛이 아니에요 ㅎㅎ
약간 초장도 섞인? 그런 시큼하고 매콤 달콤
해서 중독성 있어요... 계속 생각나는 맛

그렇지만 살짝 호불호가 갈린다고 해요
시큼한 맛이 별로라고 하시는 분들도
꽤 있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었음!

양념이 38년 전통 비법양념이라고 메뉴판에
잡혀있던데
역시... 한번 드셔 보시면 알 거예요
어디선가 먹어보지 못했던 맛이에요
흔치 않은..ㅋ

짠 양념 막창 2인분 등장

깻잎, 양파
먹을 때 향이 우러나서 너무 맛있어요
그래도 보통 막창집 가면 양이 적어 걱정이시잖아요
저도 그랬는데 2인분 시키고 볶음밥까지 먹으면
양이 적지 않다고 생각해요

깻잎이랑 양파랑 같이 곁들여서
상추에 싸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음 ㅎㅎ

다음에는 요고랑 비주얼 비슷한
불막창을 한번 먹어보겠음

아!!!!!!!!! 메뉴판에 치즈 사리도 있던데
추가시켜 먹어볼걸.. 그렇게 맛있다는데..
다음번엔 꼭 다 먹어주겠어 ㅋ

가게 내부 모습인데 정말 비좁져?
비 좁은 곳에 사람까지 가득 차있으니
더더더더더ㅓ덛더
좁아 보입니다...

내부가 초록이랑 주황이랑 조화가 잘 어울려
아늑한 느낌으로 깔끔하고 보기 좋죠?

응디가 막창다먹고 볶음밥 볶아먹자고 했는데
저는 항상 뭘 먹을 때 공깃밥은 꼭 먹어줘야 해서
한 개 시켰습니다 ㅋㅎㅎㅎㅋ
저는 밥 없이는 뭐 잘 안 먹어요 고기 도마찬 가지

공깃밥 먹고 볶음밥도 또 먹으면 되지~~~~~!

공깃밥에도 치즈 사리.. 추가하세요
옆 테이블 봤는데 치즈 사리 볶음밥에
추가한 거 봤는데
비주얼 장난 아님..ㅋ

원래 어딜 가든 막창이나 곱창 먹고 볶음밥은
필수!
막창 구운 기름에 밥을 볶아먹어야 제맛 인디..
따로 전골냄비에 주시는 건 좀 아쉽
하지만 맛은 굿ㅋ.ㅋ

수원역 매산시장 입구 쪽에서 골목으로
조금만 걸어가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으니깐
다들 한 번씩 곱창, 막창 드시러
가보세요~

다 먹고 난 뒤에는 나와서
바로 앞에 오락실에서 소화 좀
시키고 가시면 되겠습니다 ㅎㅎㅎㅎ


경기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 2-10
주말 16:00 - 02:00
평일 16:00 - 2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