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맛집추천_덮밥이 맛있는 고칸

2019. 5. 13. 00:33맛집 이야기/수원

안녕하세룡 영만입니다^^
이번 소개할 맛집은 금곡동에 위치한
퓨전덮밥집 입니다.
동네에 입소문이 퍼졌는지 사람이 북적
하더라고요 낮에가면!

그래도 집에서 가까운 곳에서 이런
요리를 즐길 수 있다는게
너무 좋은것 같아요

예전에는 호매실동이 밭 위주로만 있었는데
지금은 호매실동하고 금곡동이 너무 많이 발전했더라구요
좋은 아파트들도 많이생기고
상가들도 많이 들어서서 굳이 역까지 나가지
않고도 동네에 맛집이 많이 생기고 있어서 너무 좋아요
지금은 또 CGV도 생기고 있답니다~~~!

고칸 호매실점
031-293-0788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Break Time : 15:00~17:00
포장 가능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 1113-4

맛있다고해서 저도 한번
여자친구 응디랑 한번 찾아가봤죠
(사실 살찐다고 간단하게먹자했는데)


메뉴는 고르고 선결제 하고 테이블도 선정
할 수 있습니다~
결제는 카드나 현금둘다 가능해요
연어가 대표메뉴 인 것 같아요
저는 연어사케동을 먹었구요
응디는 간장새우장동 먹었습니다😄
더블연어장동이랑, 더블사케동?은
뭘 의미하는지 모르겠네요 곱배기라는 뜻인지
다음에 한번가게되면 꼭 물어봐야겠어요 ㅎㅎ

아주아주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에
청결까지더한 느낌이죠? 분위기 좋습니다

매장이 그렇게 넓지는 않아요
반찬은 셀프바에서 직접 가져와야 합니다

키야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장국은 셀프바가면 직접 떠 오실 수 있어요
제 사케동도 양파에 곁들여 간장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었지만,
응디의 간장새우 저것도 탐나지 않습니까
노른자 터뜨려서 똮!!!!!
먹어봤더니 와 진짜 입안 가득 새우
통통함이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진짜
맛있었어요 제가 새우를 좋아해서 그런진 몰라도
음 식감이 정말좋고 여리여리한 새우에 비해
통통하고 퀄리티가 높다고 생각했습니다!

역시나 오늘도 어김없이 방해하는
귀여운 응디ㅎㅎ
서로 사진찍느라 정신없습니다
단무지랑 깍두기 같은 반찬들은
 셀프바에서 직접 퍼오셔야 합니다.
전부 셀프바에서 퍼오셔야되요 직접!

셀프바에서 반찬 퍼오시기전에 딱
안남길만큼만 퍼오세요~~~!!
남기지않고 직원분 부르면 우마이봉
과자를 주십니다😁😁

저는 받았지요😁😁😁😁😁
응디가 나보고 아주 설거지를  했냐고
난리든데 진짜 맛있어서 싹싹 긁어먹었습니다
사실 여자친구 간장새우덮밥도 반은 내가
다먹은거 안비밀
새우가진짜 통통하고 크고 쫀득하구요
연어도 살살녹고 퀄리티가 생각이상이였어요
정말 맛있게먹었습니다😁

이번에 처음 가본 곳이지만 다음에도
또 갈 의향있습니다!!! 다음번에가면
사실 먹었던거 또 먹고싶지만
한번 다른거 도전해보도록 하려구요
매장에 걸려있는 메뉴 사진들이
작품 전시사진 인듯 걸어놓은게
너무 고급스러워 보이고 눈에 확 띄더라구요
흰바탕에 어두운액자 걸어놔서 그런지
인테리어 정말 깔끔하고 예뻤습니다!

또 고칸바로옆에 파스구찌가 있는데요
고칸에서 먹고 영수증 가져가시면
10퍼센트나 할인해준답니다☺
고칸 의 퓨전전문덮밥 tv에도 나왔다고해요
점점 더 유명해지고 사람들이 많이찾는 덮밥집
고칸
여러분들도 꼭 한번씩 가보시길 추천드릴게요
저는 두번 세번 더 갈꺼에요!!! 제입맛엔
정말 맛있었거든요 사실
양은 그렇게 많은것같진 않아요 너무 맛있게

빨리먹어서 그런진 몰라도ㅋㅋㅋㅋㅋ
다음에 기회되면 한번 드셔보세요
양은 솔직히 그렇게 많은지는 모르겠더라구요
그치만 맛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음에는 사케동말고 연어장으로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이날도 사케동먹을지 연어장 먹을지
고민 엄청하다가 결국에는 사케동으로
시켰지만 다음에 가서는 꼭 연어장으로
시켜먹어보겠습니다 ㅎㅎㅎㅎ
가끔 포장해서도 먹으면 맛날거같아요
가족들도 한번 데려가 보고 싶네요~
저는 금곡동 맛집 고칸 앞으로
자주갈예정~~~~입니다

연어덮밥이 대표메뉴래요~~~!

고칸 호매실점
031-293-0788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Break Time : 15:00~17:00
포장 가능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 1113-4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 1113-4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 1113-4